안녕하세요 고객님.
언급주신 부분 모두 확인 해 보았습니다.
저희 CS센터 제대로 연락이 안되어 응대 및 처리가 늦어진 점 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.
해당 건 관련하여 카카오톡으로 추가 답변 드린 것과 동일하게 사내에서도 최대한 협조적으로 해결 방법을 강구 하고 있었으며,
카카오톡, 이메일외에도 전화번호 등 추가 정보를 알려주시면 따로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해당 건으로 심려를 끼치게 해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